나 이제부터 전태 워로드야?

우린 시발 즉발 언제 써? 코어는 두개밖에 없고 그마저도 111이랑 333 차별성 좆도 없는 직업 ㅋㅋ 222는 좋병신이라 섞어 쓸 수도 없는 직업!

아 진짜 하다못해 111로 넘어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