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공팟.jpg

전창약포로 저점 보장받고 고점 덜뚫리는거보다
그냥 헤드쳤을때 리턴값 존나게올려주면 1차적으로 만족이고 2차적으로 가야되는게 전창약포임

카스차징이니 전창약포니 어디까지나

딜체급부터 받고 난뒤에 얘기해야지
솔직히 구조자체는 증배버차 없어진것만해도 짧게 딜몰하는건 좋아서 괜찮다고봄 

다 얘기나오는게 약하니까 얘기나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