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37
조회: 193
추천: 0
솔직히 전창약포보다 딜체급 상승이 우선이긴함![]() 로아공팟.jpg 그냥 헤드쳤을때 리턴값 존나게올려주면 1차적으로 만족이고 2차적으로 가야되는게 전창약포임 카스차징이니 전창약포니 어디까지나 딜체급부터 받고 난뒤에 얘기해야지 솔직히 구조자체는 증배버차 없어진것만해도 짧게 딜몰하는건 좋아서 괜찮다고봄 다 얘기나오는게 약하니까 얘기나오는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