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애들은 스킬8개로 무력쳐박을때
6개로 쳐박고있으니 좋을리가 있나
거기다 무력 최상도없음 병신 ㅋㅋㅋ
넬라빼고 배쉬넣어도 7개로 무력 쳐박고있음
병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