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버프 잘 먹는 구조의 한방딜이라 해도 걍 계수가 너무 낮음

222 즉발도 사용감이 나쁜건 아님

걍 배율이 0.8도안나오는 이상한 코어라 못쓰는거지


고기의 문제는 그냥 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