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 로아온 보고 좀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좋아했던 로아랑 많이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최종컨텐츠 나오고 몇달 지나고 숙제되면 폭풍 너프 때려서 컴포트 한 레이드로 만들겠다 

이 느낌으로 이해했습니다.

근데 최종컨텐츠만 빡쎄고 나머지는 딸깍으로 만든다면

전태의 가치가 많이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아무래도 케어를 통한 서폿의 부담감 감소가 가장 큰 장점인데...

컴포트 레이드가 되면 서폿들중에서도 티어가 바드쪽으로 넘어갈텐데

태생적으로 딜이 약한 전태는 아예 사장되는건 아닐지 걱정됩니다. 

원래 전태하나 보고 키우려고 해서 고기도 별로 취향이아니라..

전태 선생님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