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18
조회: 1,022
추천: 0
워로드가 구조개선 받은게 맞나...?사실 지난번 패치도 제 입장에선
증배버차 > 전버차로 바뀌고 스피어대쉬가 풀배럴로 슈차 적용된거 말곤 똑같은거같은데 이게 구조개선인가? 싶긴했었는데.. ㅋㅋ 아 시너지 압수당해서 구조가 바뀌긴했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