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02
조회: 241
추천: 0
ㅋㅋㅋㅋ 웃음밖에 안 나오네.하 씨.
종전이 씹 버프를 먹었는데, 거기에 즉발코어 개선까지 진행 됐다고? ㅋㅋㅋ. 종전박이인 내가 종전을 버릴 수는 없을 거 같은데, 그래도 즉발 이거 잘만 연구하면 종전보다 허수배율 더 높을 거 같은데.... 아 씨 뭐 해야하지? 트리시온 좀 쳐보실분? 아직 열두시간 남았구나 아. 전태가 되고싶지 않아. 하지만 이 딜량 그대로라면 난 전태로 넘어가야해.... 아니? 아니지? 종전이랑 즉발이 씹 상향을 받았는데 왜..... 아아아아아아아 종전살려줘즉발살려줘고기워로드사람구실하게만해주세요딜량고점이너무낮아하하하하하하하즐거워기쁘다전재학님이내소원을들어주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