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고 약하고 그런거 다집어치우고 

기본부터 잘못되있음


인파의 아이덴티티는 마나와 관계없이 스킬쿨마다 돌리는 컨셉임

바꿔말하면 다른 마나직업들이 마나에 허덕이는게 인파아덴의 존재의의

근데 리퍼는 마나도없는데 스킬돌리는 직업에 따로 아덴도 있음

심지어 그게 풍요룬도 적용임
(인파는 아덴게이지로 취급되지만 풍요룬은 사용불가룬으로뜸)

하다못해 기공도내공관리 생각해야되고 스카우터도 배터리 생각해야됨

변신직업은 변신 아덴이라도 채워야되고


마나를 안쓰는걸(대신사용하는걸) 컨셉으로 낸 직업이있는데

마나를 아예 안쓰는 직업을 내놓고

시즌1부터 지속된 타직업 마나통 상향

마나전용 장비 출시

돌리면 팔지도 쓰지도못하는데 팔찌에서 마나 관련옵션은뜸

아덴게이지 주제에 풍요룬은 장착불가룬으로 막아둠 그와중에 마나감소룬인 집중은 장착가능

마나관련만 주던음식이 이제 마나젠에 체력까지 통일되서 줌

심지어 지금 음식은 자연회복량만 증가라 충단인파는 적용도안됨

자체공속도없는데 공증유지 3초 

단타직업인데 치적트포 부재 

특화직업인데 특화로 올라가는건 기력수급


솔직히 난 아브6깨고 다니는 할만충 인파인데 

할만충이라고 불만이 없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