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각의 체인 오브 벤젠스, 여자 버서커의 공개된 아트웍에 
체인이 부각되는 점을 의식하여 체인을 활용한 스킬로 구성하였습니다.


체인 오브 리벤지


개요 _ 오러블레이드 대체, 표적을 추적하는 급습 즉발 스킬입니다.
다른 트포를 채용하면 슈퍼차지로 제자리에서 차징 후 돌진합니다. 






편집을 쉽게하려고 평타 모션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옆으로 넓게 베는걸로 맞추기 쉬운 스킬로 생각했지만 이미지는 조금 사선으로 긋는게 되었습니다.
기믹은 피격당한 대상에게 흉터가 남고  흉터가 유지되는 동안 스킬 데미지를 받을 때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 열상효과 입니다.



헬블레이드를 단타로 바꾸고,  추후의 버프로 인한 전투 대비가 가능한 진입기+콤보 시작기술로 변경한 내용이었는데요. 공격후 비주얼만 추가될 뿐이라 만들지 않았습니다.


피니시 스트라이크



확인 사살의 변경점 입니다. 콤보 조작으로 돌진은 방향전환이 가능합니다. 
체인이 포함된 검기버전(슈퍼차지 버전) 트포는 만들지 않았습니다.

체인 스톰



체인소드의  점프가 삭제된 버전으로 기존의 내려치기 모션에서 
체인을 이용한 연출을 보여주는 정도의 작업만 했습니다. 


블레이즈 웨이브



스트라이크 웨이브의 변경점 입니다. 땅이 갈라지기 까지가 차징이고,
 버튼을 떄면 뽑아 베어낼 때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내려치는 것은 2각의 복붙이라 생각되어 만들지 않았습니다. 
즉발 트라이포드라면 gif 처럼 되겠네요.

광전사의 비기





쌍대검 비기는  모델링하고 애니메이션 넣을 만큼의 시간과 능력이 안되서 이미지로만 때웠습니다.
쌍대검..이면 뭔가 좀 괜찮을줄 알았는데 이미지로만 봐서는 생각 이상으로 어려운 것 같습니다.
블러디 러쉬에서 한정으로 대검을 하나 더 뽑아내서 단타로 때리는 구도가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슈퍼차지 옵션이 언급되는 이유는 
버서커에 슈퍼차지를 넣고 쓰던 시절 적용받는 스킬이 한정적 이었던게 한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노가다에 쓴 모션 스샷들)

여기까지 아마추어의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의 버서커 개편안 이었습니다.
제작진들이 이것보다도 멋지고 합리적인 방안을 만들어냈으면 좋겠습니다.

점프 좀 삭제하구요..

기어코 모션 이미지 까지 만들었으니 저는 이만 성불하겠습니다. 
다음에 비슷한걸 한다면 그냥 스크린샷 형태로만 하렵니다..

저는 아마도 여버서커가 출시된 뒤에 남버서커가 이렇다할 패치나 개편이 없어도 일단은 플레이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이 언젠가 낡은 구성을 벗어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