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9월 29일 패치 코멘트 (광기등장)
개발자 코멘트
버서커는 피해량, 생존력, 무력화, 유틸성 등 여러가지 지표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펙트와 판정간에 괴리감이 있던 '체인 소드' 스킬의 판정을 개선하였고, 활용도가 지나치게 낮았던 '광기' 각인을 리뉴얼하였습니다.
리뉴얼된 '광기' 각인을 통해 어둠의 힘을 사용하는 버서커의 또 다른 매력을 체험해 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21년 10월 20일 패치 코멘트 (너프)
개발자 코멘트
'광기' 각인은 높은 위험을 감수한만큼 강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편된 각인이지만,
의도했던 것과 달리 비교적 높은 안정성으로 기준치에 벗어난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광기' 각인의 높은 안정성의 원인이 되고 있는 실드량을 조정하였습니다.


22년 4월 27일 패치 코멘트 (너프)
개발자 코멘트
'광기' 버서커는 각인 개편 이후, 여러 엔드 콘텐츠의 지표에서 매우 높은 평균 피해량과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본래 '광기' 각인은 낮은 생존력으로 리스크가 높은 대신 우수한 공격력을 가진 각인으로 기획되었으나,
과도한 회복 효율과 빠른 기동성 등으로 의도했던 것보다 낮은 리스크에 강력한 효능을 발휘하고 있어,


22년 8월 10일 패치 코멘트 (기대에 부합)
개발자 코멘트
'광기' 버서커는 지난 밸런스 패치 이후 엔드 콘텐츠 지표에서 기대에 부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밸패 코멘트
개발자 코멘트
'광기' 버서커는 과거에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컨셉을 가지고 현재 방식으로 개선을 하였으나,
과도한 피해량이 문제가 되어 피해량 수치를 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전투 환경이 변화하며 현재는 리스크만 남은 각인으로 인식되고 있고,
파티원으로 선호 받지 못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끝나지 않는 폭주', '속도감 있는 전투' 방향으로 개선을 진행하면서
과한 스트레스를 주던 받는 피해량 수치를 완화하고, 차징과 홀딩 스킬을 일반 스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트라이포드 효과를 개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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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넘게 광기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고 공식 오피셜로 말했으면서
이제와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끝나지 않는 폭주', '속도감 있는 전투' 방향으로 개선한다는데 ㅋㅋ

심지어 얼마 전에는 부합하다면서 문제없다고 못 박아놓고

바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철회 ㅋㅋ

지금 광기입장에선 ㅈ같은 게 딜 고점 낮추고

체방 올려주고 안정성 올려주고 그냥 강투딜러로 전락시켜버림 

아니 광기한 사람 대다수는 리스크 큰 만큼 리턴값 가져가서 잔혈딜러 보장된다는

생각으로 들어온 사람들이 대다수 일텐데 대체 왜 이걸 철회해버리는거임?

지금 비기 성능 끌고왔으니 그거 메인주류로 두고 광기는 그냥 고점 볼 애들만 

쓰게끔 딜만 올려주면 되지 왜 패치를 이따구로함?

스마게 이새기들 진짜 밸패 개 족같이 함 

지금 버서커들 분위기 좋은 것도 이펙트 개선하고 신규스킬 들어와서 그렇지

결국 변한 건 아무것도 없음.

진짜 스마게 이 개씹새기들 이거 광기 코멘트 철회해라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