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 피흡에서 상시 폭주로 변경된 이후부터 줄 곳 스마게의 패치 방향성은 '하이리스크-하이리턴' 이었음.

근데 이번 테섭 패치 내역을 보면 리턴에 해당됐던 딜의 고점을 막아버리면서 리스크 역할을 하던 체방을 올려주는 패치를 함.

그걸 보고서 내가 이해한 패치의 방향성은 '하이리스크-하이리턴' 이고 나발이고 체방 버프해 줬으니 광기도 일반적인 치신 캐릭터로 취급하겠다. 이건 것 같거든?

근데 그럴꺼면 굳이 체방리스크를 특히 체력을 1/4토막 내는 리스크를 광기가 짊어질 필요가 있나?

원래 버서커의 폭주시 효과였던 공이속 20%에 치적30% 를 상시폭주라는 명목으로 치적은 삭제, 공이속도 15%로 까버렸잖아.

거기다 체방도 1/4로 토막내 버렸고, 그 이후에도 "적절한 리스크" 라는 명목으로 물약효율, 쉴드효율, 없던 저받 패널티까지 추가록 족쇄를 채웠잖아
대신 받피감 65%를 달아 주긴 했어도 여전히 본섭 기준 전 직업 통틀어 체방 최하위권 수준이고.

그렇게 갖은 패널티란 패널티는 있는대로 먹여 놓고서 지난 패치때는 딜의 고점이 높다면서 딜을 너프해 버렸지.

그리고 이번 패치는 편의성 패치와 함께 주력기의 고점을 아예 박살내 버렸고.

이게 대체 뭐 하는 짓거리지?

광기는 낮은 생존성을 대가로 극한의 고점을 뽑아내는 컨샙 아니었음?

근데 이제와서 스마게 니들이 그렇게 부르짖던 '하이리크스-하이리턴' 캐릭터를 일반적인 치신 지속딜러로 바꿔버리면 기존 유저들은 뭐가 되는거임?

그냥 선심 쓰듯이 받피감 5% 띡 하고 올려주면 끝나는 건가?

딜의 고점을 막아버리고 일반적인 치신 캐릭터로 바꿀거면 아예 박살 냈던 체방도 원래대로 돌려놔야 하는게 아님?

니들이 리메이크부터 밀던 기획을 이제 와서 손바닥 뒤집듯이 바꿨으니, 씹창냈던 체방도 원래대로 복구해야 하는게 맞는거잖아.

본인들이 패치하는 직업에 대한 문제가 뭔지도 모르는 무능한 새끼들이 내놓은 병신 같은 기획 때문에 왜 유저들이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냐고



세줄요약
1. 광기를 치신캐릭터로 기획을 비틀꺼면
2. 니들이 딜을 미끼로 가져갔던 체방을
2. 원래대로 복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