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마나 소모량 개선

집중룬과 단심룬 그리고 마나음식 등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점 알고 있으며
이를 근거로 마나 소모량 개선은 굳이 필요없다고 하시는 의견도 존중합니다

하지만, 쿨타임이 36초 > 24초로 변경되는 스킬의 경우 마나소모량이 동일한건
의도했다기 보다는 밸런스팀이 세심하게 살피지 못한 패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버서커의 높은 마나소모량의 개선을 많은 분들이 요구했었죠
이번 기회에 합당한 마나소모량의 개선을 받으면 좋지 않을까요

이번 테섭 밸런스 패치로 여러 변경사항이 있어서 세팅을 
더 다양하게 할 수 있게되었지만 여전히 높은 마나 소모량이 발목을 잡습니다
쿨타임이 줄어든 스킬이 있지만, 마나 소모량은 그대로라서 마나관리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마나 소모량을 다소라도 개선해 주어서 다양한 세팅의 가능성을 열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