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방 - 광기 가면 전직업 최하위 체방, 자신을 보호할 뎀감이나 쉴드스킬 없음

선후딜 - 디트 다음 최악의 선후딜

딜구조 - 슈아 없이 끊길수 있는 레더와 체인소드에 항상 주력기 3개를 '근접해서' 연계해야하는 경직된 딜구조
            (+스웨 4타 맞추려면 거리조절 필수)

스킬캔슬불가 - 최악의 선후딜과 경직된 딜구조를 가지는데 스킬사용직후 어떤스킬도 스페로 끊을수 없는 전직업 최악의 캔슬불가 스킬들만 보유

직업인식 - 위 구조적인 문제점으로 인해 미숙한 플레이어를 '틀서커'로 폄하 전직업 중 유일하게 나이로 혐오받는 최하위 직업인식을 가짐

쿨타임 - 주력기 헬블, 스웨 36초 전직업들중 최고로 긴 주력기 쿨타임 2개나 보유(비기는 블러디러쉬까지 3개)

시너지 - 없음 전직업중에 젤구림. 이로인해 '시너지 도둑'이라는 두번째 혐오 직업 인식 획득(+최하위 직업인식에 가점)

가성비 - 고랩멸화 최소 5개 최대 6개를 사용해야되서 가성비 하위급

무력화 - 스킬하나하나의 순간 무력은 상위권이나 스킬의 선후딜과 쿨타임이 길다보니 누적무력은 중위권 수준

- 위 단점들 다 갖고 있는데  시너지없이 붉파들고도 딜 1위도 못함(+아드도 못빰)


위 단점은 로아 클베때부터 지금까지 로아 역사상 3년이상 이어져 있으며


단점은 오지게 뚜드려 넣어 놓고
3년 내내 딜 '상위권~중위권'만 왔다갔다 하지
한번도 딜 1위를 누려본적이 없음
심지어 시즌2와서는 시너지 때버리게
파티 기여 '거세' 시키고
붉파로 눈가리고 아웅딜지분에 딜도 1위가 아니면서
'틀서커' '시너지도둑'으로 직업인식 좆박게 설계함






시너지2개 달고 패널티 없이 체방도 든든한
1594 버스트12중 운용(잔재된 버스트) 블레이드 1분 DPS 2353만 루메가 중간에 죽음





시너지2개 달고 패널티 없이 체방도 든든하고 공이속도 간결한
1594 노각지배 배마 1분 DPS 1740만




1584 블레이드 1분 DPS 1600만






노시너지 체방 최하위
1615 광기 버서커 1분 DPS 1376만




노시너지 체방 최하위
1615 광기 버서커  마나무제한, 만찬, 음식 풀도핑 1분 DPS 1650만



PS. 최근 광기 체력바 패치해서 체력 더 알아보기 힘들어서
광기 죽여놓는 너프 패치함 짜증나서 뒤져버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