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제의 충격이 가셨는지 모르겠네요...
밸런스 패치 노트를 계속 곱씹을 수록 이미 방향성은 정해진 거 같습니다. 
아마 본섭 적용되더라도 크게 변화가 없거나 똑같이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다캐릭을 키우는 입장에서도 버서커 너프는 불합리한 점이 있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 
대다수 버서커 유저들은 너프를 예상했고 직업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는 필요하다 생각한 분들도
많았을 거라 생각했지만 분명한건 이정도의 너프는 아니었을 겁니다. 

적어도 다음 5가지 개선안 중 하나 정도는 수정되어서 본섭에 적용될 수 있도록 버서커 유저들의 
의견이 모아져야 하는 시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개선1안]  소드스톰/헬블레이드 트라이포트 효과 롤백
 - 지금 너프수치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롤백이 되었으면 하는
   개선안입니다. 

개선2안] 광기 각인서 롤백
 - 광기3 유저분들이 가장 원하는 부분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조금 다르게 생각하는게 광1이라는 
   대체제가 있기 때문에 트라이포드 롤백보다는 효과가 미미할 거라 생각합니다. 

개선3안] 숄더차지 카운터 추가(마운틴 카운터 삭제)
 - 숄더차지 카운터가 추가될 경우 기존 체인소드 자리에 많은 연구가 가능해집니다. 
   윈블, 휠윈드, 메일스톰 등등 버서커 유저들의 연구로 유의미한 DPS상승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개인적인 테스트에서도 '윈블(단죄)+템페(심판+홍염)'의 경우 두 스킬이 쿨이 똑같고 타수가 많아서 
   단죄심판을 매우 쉽고 높은 확률로 사용이 가능했으며 기존 체인소드(치적)보다 나은 성능을 보였습니다.

개선4안] 체력25% -> 체력50% 상향
 - 현재 테섭 기준 광기 버서커는 더 이상 하이리스크를 가져야할 이유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타직업과
   비교하여 딜적으로 비슷하거나 그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이기에 적절한 리스크 감소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개선5안] 폭주 On/Off 기능 추가 및 폭주게이지 리턴
 - 비기버서커의 폭주가 On/Off가 가능해지고 Off시 남은 폭주시간에 비례한 폭주게이지 리턴이 된다면 
   수많은 컷신+기믹을 유연하게 대처가능합니다. 
   버서커도 다른 직업각인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를 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소서리스는 환류가 있고, 
   블레이드는 잔재가 굳건하지만, 버서커는 더이상 갈곳이 없습니다. 



분명한건 지금 버서커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내야하는 시점입니다. 각자의 주관적 의견에 따라 공식적인
경로로 의견을 모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