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가 역할수행게임이지 딜 누가 더 많이넣냐는 게임임? 그걸 조장하는 줮같은 가족사진을 개편해야한다 이게임이 얼마나 캐릭에 개성이 없으면 모든 밸런스의 기준이 딜링밖에없냐ㅋㅋㅋ ㅅㅂ 진짜 90년대 디아블로도아니고 잔혈하나만 줜나게 주목받게끔 되어있으니 애초에 밸런스를 맞출수가없지 잔혈을 숭배하게 조장하는 가족사진시스템덕분에 잔혈받은게 젤 잘한거같잖아 여러가지 방면에서 활약했다는 지표로 바꿔서 딜링많이 넣은게아니고 누가 더 그직업을 잘 활용해 활약했느냐 그리고 슈퍼세이브 하이라이트 이런걸로 바꾸든 모든 밸런스의 기준이 데미지가 되어버린게 근본적인 문제다 회폭도 없애고 순수딜러들은 버프 다없애고 체방더 깎아라 그래야 하이브리드 기공정체성을 찾지

서폿도 시벌 뭔 다꼭같은 캐릭이냐 키워도 뭐 달라지는 느낌이없어 눈에보이는 시각적인 성능향상이 파티원들에게도 보여져야한다

서폿특색도 전혀없음 바드는 쉴드 디버프 도화가는 힐 마법도트뎀 홀나는 많이때려야 흡혈로 파티원힐이괴는 공격형 흡혈성기사 이런식으로 특색을 좀 살려라 에휴 겜은안하고 공부만 하던 엘리트들 뽑아다가 기획 디자인시키니 다 똑같은 캐릭들만 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