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누가봐도 기공, 호크였잖아.(기공님들 축하드립니다 ㅠㅠ)

지금까지 여론패치 해댔으면 여론 봐서 알았을거 아니야.

호크들이 지금까지 상향 하향이 문제가 아니라 성의없는 딸깍에 화났던거 알았을거 아니야.

피면 뺏어간거 좆같다고, 직각 두개 똑같다고 지랄하던거 알았을 거 아니야.

개좆같이 약해져도 구조개선. 구조개선 그거 하나만 해줬어도 이렇게 박탈감은 안느낄거 아니야.

시발 그냥 할 아이디어가 없으면 차원술사 시침분침 뺏어서 화살 대신에 시침분침을 쏘게 만들어 그냥.
아이덴디티도 시간의습격, 공간의동료로

구조개선을 못하면 직업명이라도 바꿔라 그냥.
호구아이로. 영문명도 알려줘? hogu child로 바꿔 시발
아.. 혈압약 먹으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