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평타 늘어난건 벌목때 영수증 볼 맛은 있겠네ㅋㅋㅋㅋㅋ

90%의 죽습유저들 반 피어싱을 강제화 시켰음에도 모자라

특화 1도 안주는 치신 셋팅에 강습딜 10%ㅋㅋㅋㅋㅋㅋ

이걸보고 최저시급?

장담함 그냥 관계자들 호크를 아예 안함 개색히들  

이제 호크 받아서 벨가 갈 공격대나 있으려나 모르겠다 진심

인식 개박살났네 어카냐 진짜 시즌1 오픈상황이랑 거의 비슷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