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7
조회: 215
추천: 0
이해가 안가네요호크가 기공만큼의 변화가 없다니
진짜 이해가 안가긴 하지만서도 ㅠ 단순히 리소스 문제라고 가정하면 여름 겨울마다 구조개선 한다고 하니.. 겨울에 여호크를 만들면서 호크 ㅂㅅ 스킬 다 뜯어고친다는 계획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요튼 코멘트가 드럽게 성의 없고 기다리는 올드유저 대응도 드럽게 못하네요
EXP
393
(93%)
/ 401
|






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