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도 ㅈ같긴한데 아크패시브 서브노드 진짜 의미 1도 없는 패치는 왜 한거임? 
진짜 엇먹으라고 일부러 저러는거임? 
걍 글 4줄로 사람 열받게 하기 뭐 이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