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새끼들 진짜 어이가 없네
진짜 여호크 나올 때까지 수치만 딸깍거리다가
여호크 내주면서 여호크 하위호환으로 패치할듯?
진짜 애미뒤진새끼들

말이라도 쳐 하지말던가

스킬 노후화가 개심각한데
수치 딸깍.

버리는게 정답이다. 너무 오래 붙잡고 있었다.
니가 이겼고 ,내가 졌다. ㅅㅂㅅ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