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패치때 가장 높은폭의 딜버프받은게 호크였는데 딜이 어느정도 준수한거면
구조의 불합리함에 대해서 말하면 안되는거고 그게 락카칠인거고 그게 호미니스트가 되는거임?
병신같은 사이트같으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