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1.01로 어그로끌고 잠수타고
누가 패치노트 이상하게 읽고 딴말해서 그런가 왜 나오는 얘기인지 잘 모르겠음

일단 좋아졌다고 착각하는 근거가 사이드 버프를 보고 착각하는거같음
일단 두번째 마나회수 버프를 보고 착각한사람은 호크를 실제로 하는지가 의문인데
10퍼에서 20퍼된건 사이드 5렙기준이라서 아무 의미가 없는 수치고
4퍼>8퍼가 된건데 애초에 그 이전에 두동은 아무런 관련이 없는 매폭/강습 딜증임

첫번째 매평 딜증 버프 보고 좋아졌다는건 어느정도는 맞는말임
근데 애초에 저 사이드 자체를 극특도 찍은적이 없음
111 극특두동기준 매평 딜지분은 10퍼 초반대(12~13퍼정도)이기 때문에 1렙당 실딜증이 0.6퍼대였어서 1렙당 1퍼인 딥러닝 대신 쓸이유가 아예 없었고
버프먹은 16퍼 딜증도 실딜증 따지면 1.9~2.1퍼 수준 딜증임
다시 말해 딥러닝에서 저걸로 바꿔봐야 0.1~2퍼대 개 쥐꼬리만한 추가 딜증이 생긴거고 
이걸로 0.8배율 겨우 비비던 극특111의 체급이 갑자기 할만해졌다?
생각은 자유지만 전 아니라고 봄

기존 극특111이 개폐급세팅이다 이런게 아니라
이번 패치로 갑자기 할 이유가 생겼다 이건 아니라는뜻

그래서 1.01 배율 극특두동 영상은 언제 가져오심?진짜 궁금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