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재밋어서 했고 성능보다는 호크가 좋아서 시간, 돈 많은걸 쏟으면서 게임했는데, 걍 서운함. 아니 서운하다못해 슬프네. 큰걸 바란게 아닌데 왜 항상 우리보고 기다리라고만 하는거냐.
항상 후순위임,,
꺾인다 진짜. 전재학의 알량한 관심 한번 못받고 접을 생각하니 걍 로아가 미움ㅋㅋㅋ
유저수가 적어도 사람인데 왜 사람취급을 안해줘. 뭘 그리 잘못했다고. 얘도 오베캐릭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