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el
2023-05-25 17:09
조회: 1,290
추천: 12
아키르 대미지 계산식 질문 (버그..?)특화 0 / 유물 X / 카드 X / 각인 X / 팔찌 X / 야추피 2.48% 무품 100 = 1.3 아키르 막타 스킬 계수 / 고정 대미지 = 37.2 / 6,006 고대의 창 스킬 계수 / 고정 대미지 = 32.3 / 5,221 대지 붕괴 스킬 계수 / 고정대미지 = 13.6 / 2,198 위 정보를 이용하여 트리시온 대미지를 예상해보면 { (공격력 * 스킬 계수) + 고정 대미지 } * 추가 피해(무기 품질) * 야추피 * 루메루스 방어력(0.5) * 대미지 보정(0.8) -- 아키르 막타 = { (3,826 * 37.2) + 6,006 } * (1.3) * (1.0248) * 0.5 * 0.8 = 79,046 오차 12% -- 고대의 창 = { (3,826 * 32.3) + 5,221 } * (1.3) * (1.0248) * 0.5 * 0.8 = 68,637 오차 0.85% -- 대지 붕괴 = { (3,826 * 13.6) + 2,198 } * (1.3) * (1.0248) * 0.5 * 0.8 = 28,899 오차 1.3% -- 아키르만 뭔가 이상한데 제가 모르는 아키르 뎀감식이 있을까요?
EXP
2,546
(73%)
/ 2,601
Japel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