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바라는건 밸런스패치였는데
언제부터 편의성배치가 밸런스패치가됫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편의성도 블래스터유저를위한 편의성패치가아닌거 같아요.

결국 반격이라는 부분을 기술적으로 못잡아내서그런거아닌가요?

물론 반격이슈는 거진 블래스터의 주력기 미공 스킬의 선입력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생기는 문제인데 이걸 해결하기위해서 선입력된 부분에 대해서

1. 해당 기믹에 적용이 안되게 하거나
2. 그게 기술적으로 힘들면 해당스킬을 취소하거나 해제할수있게하거나
3. 그것도 안되면 해당 반격을 무력화가아닌 받은 딜량에대해서 터지게 하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지요.

근데 스마게에서는 칼엘리고스부터 거진 7개월이상의 시간동안 방치해두다가 내린 결론이 주력기인 미공의 무력 최하너프이지요.

이게 블래스타를 위한 밸런스패치인가요? 편의상패치인가요?

그냥 스마게의 편의성패치로 느껴집니다.

또한 아덴 가시성패치또한 이전에 다른 캐릭들이 다 받은건데 지금와서 해주고 밸런스패치라뇨..

제가 제일 걱정되는 부분은 다른 블래스터유저분들도 동일하게 공감받으실 부분일텐데...

1. 아덴 on off기능
2. 트포

이 두가지라도 생각합니다. 엄청 합리적라고 느껴지셔서 트포는 아에 손도 안되신건가요?

진짜 불안한게 스마게쪽에서 블래스터 트포는 합리적이다. 라고 생각하고 있을까봐 걱정됩니다.

스마게여러분 본인들 편의성 패치가 아닌 저희 블래스터유저를 위한 패치를 해주세요.

분명 이번이 1차이고 아직 안넘어왔는데 너무 그러는거아니냐라고 생각하실분들도 있을텐데... 7개월가까이 기다린 1차 벨런스패치가 이런데 기약없는 2차패치는 기대가 될까요?

이제 솔직히 진짜 점점지칩니다.

그냥 저도 누울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