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는 CBT 2차 2017년 영상 클베 2차 3차 오베 시즌1 시즌2까지 보면서 느낀점

1차 각성 유도해제(공격속도증가)

아이덴티티 E 레이저 회전가능

아이덴티티 쉴드추가

미폭 공폭 다연장 등 트포 수치 버프 쿨타임 조정

깡딜 특화 계수 버프

가장 뚜렷하게 바뀐게 5개정도 

구조는 거의 개선된건 아덴E 회전밖에없음 저것도 원래 회전이 안됬음

가장 치명 적인 너프는 메인 스킬 급 이였던 중력 폭발이 트포 대거 너프.(도대체 왜 메인스킬급이였던 
중폭을 아직까지 안건드리는지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이해할수가없음 예전엔 중폭=미폭이였음)





5년 동안 봐온 입장 에서 는 5년 동안 한직업에 대한 밸패 양인지 맞는건지 싶음 사실상 이제는 한계 치 인듯  

딜 숫자놀음의 패치는 이제 의미가없음 이런식으로 또 상향먹히면 다음 밸패도 또 상향임 구조가 그냥 바뀌어야함

여기서 안바뀌면 걍 답도없음 5년째임 씨빨; 3차 파이널 클베때도 

아이덴티티(시즈)구조가 레이드에 적합하지 않은거같다 말이 나왓었는데 이게 지금까지 이어질줄 누가 알앗겠어요?

이말이 나온게 4년전입니다 많이 심각한거에요

직업을 떠나서 그냥 게임 밸패 의 이해도가 얼마나 떨어지는지 긴 기간동안 체감했음




"이제는 진짜 무조건 바뀌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