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카 다 가능
시간 보니까 전포로만 3개 다 가능할 듯?
특치면 전-네(휘)-전 으로 해야하지만 가능.
어차피 무력담당이긴 한데 가능은 해짐.

그리고 원래는 무력할 때 네이팜을 써서, 카운터 서브를 못붙어줬는데
이제 네이팜을 무력에 써도 전포로 카운터 서브를 붙어줄 수 있음.

6관 카운터치는거 중에 하나 보시면
전포(Q) 쓰자마자 카운터 모션 나왔는데도 쳤어요
물론 특신에 10홍이라 가능했던 거긴 한데, 진짜 쓰자마자 바로 카운터가 나왔던 상황이고, 치고 딜레이 조금만 있다가 나왔으면 특치로도 충분히 쳤을 것.
전포 쿨이 워낙 짧아서 아덴수급용으로 쿨마다 갈겨도 카운터 나올 때 칠 수 있는 상황이 상당히 많아요.




4관 솔무 엄청 널널하게 됨.
미폭이 마침 쿨 돌아와서 그냥 무력으로 넣긴 했는데,
미폭을 안아끼고 딜로 넣었어도 무력기믹 충분히 파훼됨.

쿠크는
네이팜(전압) - 다연장(전압) - 전포
딱 3개쓰면 바로 무력되고
다연장에 전압 안박으면 전포 뒤에 화방 박으면 끝나기 전에 무력 됨.



물론 무력이 강력한 미공을 게이지 나오기 전에 미리 던져둘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이 근소하게 순간무력이 세긴 한데,
애초에 계산해보니까 테섭 기준으로도 비아노말 1인 버스 솔무가 됨.(해보고싶은데 자리만 채워주실 분 찾아요)
제가 알기론 지금 존재하는 레이드에서 그 이상의 순간무력 수치를 요구하는 레이드는 없음.

주력 딜 스킬을 안아끼고 계속 딜로 박아도 되는 시점에서 딜적으로 조금 더 메리트가 있음.



그 외에 무력 필요없는 경우엔
포탑에 보조배터리 넣고
네팜대신 강탄방깎 넣어서 좀 더 딜 올릴 수 있음.
(이번에 해보고싶었는데 못해봤어요)



물론 네팜 다연장 채용 안한 사람은 다를 수 있음.

그리고 좀 극단적인 예시이긴 한데,
1관 석상 무력화 방 걸렸을 때 블래스터라도 미공 빠지면 무력 애매한 경우 있었는데
이제 그런 경우가 없음.





이전보다 조금 더 과감하게 딜 가능하고,
같은 상황에서도 몇틱 더 욱여넣기 가능.

클립은 따로 안따긴 했는데,
1관에서 탑승했는데 돌진 패턴 나와도 W 풀틱 맞추는 상황이 상당히 많고
3관 5관 6관도 마찬가지.

특히 3관 카운터 패턴 중에
줄 긋고 - 순간이동 - 카운터
패턴에서,
미리 탑승해서 줄 긋는 동안 QE를 갈겨놔도,
순간이동 해서 카운터 치고 W무력뻥을 다 박을 수 있어요.
6관 억까-순간이동-카운터 패턴도 마찬가지.

물론, 어차피 기존에는 탑승 후에 W를 먼저 갈기고 E를 써서 대처했지만
애초에 데미지가 더 센 E를 나중에 갈기는 단점이 있었는데
각보고 그냥 E 먼저 갈겨도 W후속타를 못맞추는 경우가 거의 없어짐.

시전 시간이 짧아지니 카운터 패턴에서 어지간하면 무력화 시간안에 QW 풀틱으로 다 박음.



오늘 6관에서 리트가 꽤 났는데도 불구하고 탑승하자마자 내리는 경우가 3번밖에 없었고,
탑승할 때 마다 QWEQ  진짜 대부분은 다 박았고, 못해도 3개는 박음.



기존에는
W가 사거리가 짧다보니까
애초에 탑승이 가능한 포지션의 수가 너무 적었음.

탑승 가능한 포지션 자체가 너무 한정되어있으니 각 확실하게 보느라 탑승 시간이 늘어지고,
탑승을 제대로 해도 W때문에 보스한테 근접한 상태로 탑승하다보니 패턴 때문에 바로 내려야 하는 경우가 많았음.

이제는
탑승할 수 있는 포지션 자체가 늘어나서 딜각 잡기가 수월해진데다
W시전시간 단축으로 애초에 각 재는데 시간이 더 걸려도 기존만큼 딜을 박을 수 있음.
기존보다 굉장히 여유롭게 딜을 넣을 수 있음



그리고 저 탑승하자마자 내렸던 경우는,
줄 끊어주는 기믹이 나왔기 때문인데
그 경우도 기존 습관 때문에 보스한테 붙은 채로 아덴을 탑승했었고,
내가 보스랑 거리 좀 띄운 포지션을 잡았으면 그대로 풀딜 넣을 수 있는 경우였음.







비상탈출 사용 시점이 애매해서 아덴쉴드로 표시함.

아덴쉴드사용-스페 구르기 완료
시점까지 시간 얼마나 걸리는 지 비교해보면 됨.







ㅂㄷㅂㄷ

테섭이었으면 무력시가안에 W 다박았음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