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끝나고 쉬는 단계에선 pvp는 테섭이라 봐야지
그래서 한번 질러본거 같은데 반응이 너무 안좋고

이 시스템을 가져갈거면 손 봐야할게 더 많아지는데 그럴 것 같진않음

Pvp신경 쓴다고 말했고 조금씩 뭔가 건드리는 것도 좋다

근데 기상술사 pvp는 생각하고 만든건가 개사기인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