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7-13 12:13
조회: 514
추천: 0
z축하고 밸패 하면 좋을수도 있지근데 그렇게 밸패를 잘할거면
테섭열어서 테스트도 빡세게 했어야함 적용할때도 대격변 수준으로 쿨 데미지 등등 다 바껴야 하고 그러면 pve랑 완전 동떨어지니까 pve패치도 같이 들어가야되고 근데 그렇게 안하자나 pve패치마냥 대규모로 할생각 없으면 z축패치는 잘못한게 맞다
EXP
5,313
(28%)
/ 5,601
|




sid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