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렇게 밸패를 잘할거면
테섭열어서 테스트도 빡세게 했어야함
적용할때도 대격변 수준으로 쿨 데미지 등등 다 바껴야 하고 그러면 pve랑 완전 동떨어지니까 pve패치도 같이 들어가야되고
근데 그렇게 안하자나 pve패치마냥 대규모로 할생각 없으면 z축패치는 잘못한게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