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2 18:05
조회: 697
추천: 0
슈퍼잭다니엘<--이새끼가 병신인이유1. 닉 못깜
2. 1:1 붙자고했는데 어떤 병신 흰딱새끼처럼 런침 3. 그렇게 입으로는 잘터는거보면 무슨 그마라도 단거같아서 인증요구하면 말 존나피함 ㅋㅋ 4. 선빵쳐놓고선 제3자인마냥 마치 본인얘기아닌것처럼 선동 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씨발 역한새끼 ㅋㅋㅋㅋㅋㅋㅋ
EXP
-285
(0%)
/ 1
|




원영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