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전으로 상금 1억 걸고 매 시즌마다 대회 열기.

캐릭 픽, 밴 시스템으로 만들어서 경우의 수 만들기.

이거에 맞춰서 밸패도 꾸준히 하기.

위 3가지를 하면 무조건 성공한다. ㅇㅈ?


경쟁전은 하는사람은 재밌는데 보는사람은 노잼인게 문제임.
철권은 철권 못하는사람이 봐도 재밌는 이유가 1대1 이라서 그렇고
롤은 게임 스피드가 그렇게 빠르지 않아서.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다대다여도 재밌는건데.

로아는 심지어 3대3이 뭐하고 있는지 잘 안보임 ㅋㅋㅋ
그리고, 해설자, 캐스터가 선수들 하는걸 못따라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