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시피 쐐기 효과는 엄연히 "피해량이 %로 증가" 하는 효과라 툴팁에 적혀있다

당연하지만 로아의 모든류의 피해량 증가 효과(원한, 안상, 바케, 돌대 등)는 곱연산으로 들어가기때문에 효율이 좋음.



그래서 본인도 특화캐릭터(알카)지만 기존에 쓰던 특화팔찌보다 쐐기뜬 이 팔찌가 효율이 더 좋다 판단하고 쓰고있었음(사실 버프하나 더떠서 기부니가 좋음)



그러다 오늘 카던도는데 그냥 우연히 마우스커서를 버프창에 올렸는데, 이게 대체 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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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피해??????????????????????



폰로아가 아닌이상 같은 수치의 피해량증가와 추가피해 증가는 엄연히 추가피해쪽이 더 효율이 떨어지는건 알고잇을것이다... 특히 무품이 높을수록 / 악몽셋을 쓴다면


툴팁 오류가 아닐까해서 체크해봤지만 엄연히 내 상세정보 창의 추가피해가 오름


어떻게보면 하도 버그많은겜에서 그저 사소한 툴팁 오류라 생각될 수 있겠지만, 팔찌 출시당시 만기도래 뽑아서 쓰고있었는데 거의바로 말도안되는 너프 먹인거보고 꼬와서 글좀쌋음ㅇㅇ..


피해량인줄 알고 개좋아했는데 추가피해였고 이것도 '오류 수정' 당해서 피해량 툴팁이 버그였어요 ㅎㅎ 하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