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팟짜서 진행하면서 리트 계속 나고, 트라이 시간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약간의 어드벤티지를 주는거야

예를 들면, 비야 구슬에서 계속 터져.... 일정시작, 일정 리트 이후는 2개만 성공해도 패스 

아브 2냄 카운터에서 계속 터져.... 2번 미스 나도 패스

뭐 이런식으로,
조건은 트라이 시간이랑, 리트 횟수로 판단해야 겠지.

장점은 사이버 유격의 무담을 쫌 줄일수 있다. 8명이서 한번씩 실수 하면 8번 리트지만, 한번 실수만 하는거면 클리어되는거니깐,
길드팟이나 고정팟이 짜기 좀 수월할수 있다. 즉, 7명 잘하는데 한명 못하는 길원 업어갈수 있음.
다양성 있는 조합이 나올수도 있을꺼 같애 약간 예능 조합, 딜이 전혀 안되는 조합이나, 무력, 카운터 완전 불리한 조합 등등

단점을 날먹들이 기승인데, 몸뚱이만 들고와서 시간만 죽이는 부류가 생길까 해서. 
근데 준비안된 8명 모아서 아무리 어드벤티지 줘도 너무 오래걸릴다고 하면 안할꺼 같기도 하고, 
그래서, 시간만 쓰는건 안된고 리트 횟수랑 리트 구간등을 봐서 줘야 할꺼 같음.

이건 순전히 딜 되지만, 손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거니깐,  보스 체력은 놔둬야 한다고 생각함, 딜딸리는건 어쩔수 없는거

걍 어떨까 해서 적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