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 버프먹었다고 이리들 함박웃음인데
6난1집 발견으로 괜히 이리저리 손대다가 절정각인에까지 영향이 미칠까봐 몇자 적어봐요

1. 잼드 개선 스페 처럼 스페 2중첩을 주면 어떨까해요
(잼드와 마찬가지 스킬로 쿨다운, 이게 손이 많이가고 어렵다면 스페자체 쿨다운)
#. 풀 신속 5초로 이미 낮은 쿨을 보유했지만 일섬각을 대체한다면 더 낮은쿨이 필요할듯해요.

이동기 부재로 일섬각을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이 자체만으로도 스트레스인데
절정 신속 6난 1집 처럼 일섬각 넣어도 사이클에 문제없는 빌드가 있으면
절제는 신속사멸로서 가치가 없어요
딸랑 있는거라곤 일섬각인데 가르가디스 혀 내밀며 뒤로돌면 백으로 어느세월에 가야하며
하누마탄, 소나벨 백덤블링하며 날뛸땐 절반 점프하고 걸어가서 딜하면
하루종일 뒤에서 때리고만 있어도 약한데 이를 상쇄할 이동기가 필요해요
일섬각을 빼고 그자리에 딜스킬을 넣어가며 만든 풀 백 DPS가 무슨의미이며
그 딜량이 다른 신속사멸딜러와 같다면 이건 좀 가혹한거같아요
이동기만 개선해줘도 일섬각을 제외한 스킬트리는 쓸만할거라 생각해요
이동기 개선이 이뤄진다면 스킬트리는 새로 조정 될거고
그에 맞는 DPS 조정을 해야할테니 만약 한다면 빠르게 조정하면 어떨까해요
#. 가디언만 예로 들었는데 공격대에선 순간이동을 해버리는데 다 적으면 오바인거같아서 가디언만써요.
신속 사멸딜러는 뒤를 종일 패고있어야 강투나오는.. 띠발 모기딜이라구요..!

2. 마냐량 개선
이번에 청룡출수와 청룡진의 마나소모량을 늘린건 현재에도 단심외치며 마나량에 허덕이는
절제유저에 비수를 꽂은거같네요
애초에 단심 집중이 기본으로 깔리기 때문에 초보유저에게는 악몽세트를 권하고있어서
초보유저는 안그래도 낮은 DPS의 절제를 더 약하게 운용해야하며
왜이리 약하냐고 글들이 올라오기도하죠
스킬이 전부 백어택인데 악몽을 들어야하는 악몽을 겪어야한다니..
그때로 돌아가고 싶진 않네요. 제가 그랬어요
근데 지금은 더 많은 마나를 사용하게하네요.
방법은 저도 몰라요. 그냥 지금 너무 마나가 마르니 개선이 필요해요.

3. 6난 1집의 절룡세나 카운터에 대해선 상쇄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해요
이거처럼 해달라고하면 개사기캐릭 만들어달라고 징징거린다는 소리 들을거같네요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