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복귀 생각하는 뉴비인데요

아무래도 시간때문에 솔플 위주로만 다닐꺼 같은데

스핀없이 포지션 잡기가 어려울꺼 같아서

하고는 싶은데 고민중입니다. 

혹시 스핀쓰면 손해가 많나요? (아크그리드 전에 접은 뉴비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