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54
조회: 156
추천: 0
형님들 스핀커터 이제 안쓰나요?이번에 새로 복귀 생각하는 뉴비인데요
아무래도 시간때문에 솔플 위주로만 다닐꺼 같은데 스핀없이 포지션 잡기가 어려울꺼 같아서 하고는 싶은데 고민중입니다. 혹시 스핀쓰면 손해가 많나요? (아크그리드 전에 접은 뉴비입니당) |




더불어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