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각은 목걸이 한개만 치명챙긴빌드로


자채치적 23% 아드 15%기준으로 계산했음



환각셋의경우 예둔채용빌드로 딜증가값은 1.29 x 1.168 총 77.9%


참고로 환각셋에서 예둔 미채용빌드로 계산시 76.7%가나옴


환각셋 예둔채용빌드기준에서 원래 정각인인 16%를 뺀값은53.3%로 환각셋의 상시효과유지시

실제 딜증가값은 53.3%라보면됨


예둔 미채용빌드의경우 52.3%


구원의경우 딜증가값은

품질 50기준 갈망서폿 x기준 구원 2레벨 딜증가값 54.3% + 공속10%


무품 100기준 갈망서폿 x기준 구원2레벨 딜증가값 48.6% + 공속10%

무품 100기준 갈망서폿 o기준 구원2레벨 딜증가값 45.5% + 공속10%



갈망폿 o 무품100기준 구원2> 예둔환각으로갈경우 딜증가값은5.3%이며 대신 공속이 -10% 까인다고보면되며

갈망폿 x 무품100기준 구원2 > 예둔환각으로갈경우 딜증가값은3.1%이며 공속이 -10%까인다고보면됨

갈망폿 x 무품50기준 구원2> 노예둔환각으로갈경우 딜증가값은 -1.7%이며
공속이 -10%되기때매 이경우 무조건구원이좋음

솔플기준에서는 환각이랑 구원의 실제차이값이 매우 근접하게 나올수있으나
파티플레이로갈경우 구원의 실성능은 어마어마하게떨어짐


하지만 무기품질이 낮은유저의경우 충분히 매리트가 될수있으며

노예둔 무품안좋은유저는 그냥 구원가세요 그게더좋음 어지간해서 갈망폿은 포함한값으로
계산해야하기때매 실전기준 대~충 무품 70 위는 환각 70아래는 구원이라보면됨


예둔을 중점으로보는데 사실 진짜 중점적으로 봐야할건 무기품질이랑 갈망서폿 유무임



이게 맞는자료 맞고

예둔 이중적용 여부 확인하다가 실수로 환각셋 뎀증값을 29%에서 24%로 잘못적용시켜가지고  잘못나옴


무품 50기준 갈망서폿 x기준 악몽2레벨 딜증가값 56.9%


무품 100기준 갈망서폿 x기준 악몽2레벨 딜증가값 54.4%


무품 100기준 갈망서폿 o기준 구원2레벨 딜증가값 53.1%임



참고로 예둔환각셋의경우 치적시너지10%당 7.7%의 딜증가값을  

저받구원의경우 7.2%의 딜증가값을 가지고있기때매 치적시너지가 많을수록 예둔환각셋이 더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