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배수가 무엇인가 어떻게 산출했는가는 작성자의 전 글을 참조 바람

- 비교할 사이클은 총 3가지
2사이클을 기준으로 함.

-계산 방법
1)각 사이클 별 어떤 스킬을 총 몇번 쓰는지 확인
2)사이클을 돌릴 때 각각 어떤 타이밍에 돌리는지 확인
3)그것을 토대로 각 스킬이 진화의 유산 0~3스택 중 언제 사용되는지 구분하여 계산
4) 3)의 결과에 '진화의 유산' 각인 각 레벨 별 스택 딜 증가값을 적용하여 곱해준다.

1. 5S사이클(저희가 흔히 3S사이클이라고 굴리는 3S->2S로 굴러가는 사이클)
1사이클 - QE S QR W A QE W QR W S QE W A QR W QE W S R (7Q 6W 4E 4R 2A 3S)
2사이클 - QE W QR W S QE W A QR W QE W S QR W A QE W QR (8Q 7W 4E 4R 2A 2S)
대충 2사이클에 5~6번정도 평타가 들어감

총 스킬 사용횟수
15q13w8e8r4a5s 평타 6번
유산스택 0일때 박히는 스킬 2q
유산스택 1일때 박히는 스킬 2e
유산스택 2일때 박히는 스킬 1w1s
나머지는 유산 3일때 박힘 13q12w6e8r4a4s

2. 전설질풍 A사이클 / (qrwaqes)사이클
QRWAQE S QRWAQE W QRWAQE S QRWAQE (8q5w4e4r4a2s) *2

총 스킬 사용횟수
16q10w8e8r8a4s
유산스택 0일때 박히는 스킬 2q
유산스택 1일때 박히는 스킬 2r
유산스택 2일때 박히는 스킬 2w
나머지는 모두 유산 3일때 박힘 14q8w8e6r8a4s


3. 구원 5질풍 6S 사이클
사이클 영상 작성자가 영상만 올려두고 사이클 안 적어놔서 0.5배속으로 눈으로 5번씩 다시 보면서 쟀음


1사이클qesqrawqew평qrwsqeawqrw평평qewsqra (8q6w4e4r3a3s)
2사이클qewasqrw평평qewaqrwsqeawqrw평qews  (7q7w4e3r3a3s)

총 스킬 사용 횟수
15q13w8e7r6a6s 평타6
유산스택 0일때 박히는 스킬 2q
유산스택 1일때 박히는 스킬 2e
유산스택 2일때 박히는 스킬 1s1w
나머지는 모두 유산 3일때 박힘 13q12w6e7r6a5s

--------여기까지가 기본적인 사이클들의 개요 이 아래가 스킬배율 및 직각 레벨별 딜증을 곱한 값------------------

1. 5S 사이클 스킬배수값
유산 3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146.1226+34.392+138.477+229.0872+86.65+179.32036
=814.04916
유산 2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47.69609
유산1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46.159
유산 0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22.4804

유산 레벨 1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982.0586 +평타 6번
유산 레벨 2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033.7325 +평타 6번
유산 레벨 3일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085.4065 +평타 6번

2. 전설질풍 A사이클(qewaqes) 사이클
유산 3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157.3628+22.928+184.636+171.8154+173.3+179.32036
=889.36256
유산2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5.732
유산1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57.2718
유산0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22.4804

유산 1레벨 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029.5832
유산 2레벨 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082.0288
유산 3레벨 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139.0561

3. 구원 5질풍 사이클
유산 3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146.1226+34.392+138.477+200.4513+129.975+224.15045
=873.56835
유산 2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47.69609
유산 1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46.159
유산 0스택에 박히는 스킬들
22.4804

유산 1레벨 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045.1489 +평타6번
유산 2레벨 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100.3940 +평타6번
유산 3레벨 일 때 스킬 배율*유산 딜증값(각 스킬이 몇 스택에 박히는지까지 구분)
1,155.6392 +평타6번

*소견 
-5S 사이클은 사이클의 빡빡함에 비해 가장 약한 사이클*스킬배율값을 보였다. 평타값을 더해줘도 그닥...

-A전질 사이클은 평캔에 무관하여 널널한 사이클이며 배율값도 중간수준으로 상당히 괜찮다. 
다만, 광분룬이나 서폿의 공속 버프의 유무에 의해 마지막 QE가 매끄럽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허나, 이는 환각에서의 단점이기에 구원으로 이 사이클을 돌린다면 더 괜찮을거라는 생각이 든다.

-6S구원 사이클은 가장 강한 사이클값을 보였으나, 상당히 평캔이 빡빡한 감이 심하다. 실전성은 잘 모르겠다.
특히나 이 사이클은 눈으로 재면서 들던 생각이 
3~4사이클까지 굴리는걸 봤는데 사이클....? 이라기보단 쿨 도는대로 굴리는 느낌이 강했다.
정형화된 사이클이 없는 느낌이랄까

*주의 : 이 글로는 환각이 쎄니 구원이 쎄니 유산3이 쎄니 유산 1이 쎄니 그런건 아직 결론을 낼 수 없습니다. 
각 세팅별 각인+유물의 딜 증가값을 아직 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주의 : 평타의 데미지 값은 유산각인서의 데미지 증가를 받지 않으니 자기 평타값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위에 적은 사이클이 아닌 다른 사이클을 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따로 또 영상을 올려주시면 보고 적용하겠습니다.
글로만 난~사이클 누구는 이런 사이클 쓴다는데~ 이러시는건 도움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