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스카 유효 부여 옵션 :
돌리지 말 것 : 열정, 우월, 상처악화 (5%이상), 망치, 습격, 순환, 정밀
2순위 : 무기공격력, 수확, 민첩, 체력

1T [열정, 망치, 순환]
2T [정밀, 우월, 습격, 상처악화 5%이상]
3T [무공=쐐기] + @ (수확, 민첩, 체력 등등)

세트 옵션에 대해서.
냉정+열정 = 피 관리를 툴팁대로 유지가 지속적으로 가능하다면 1티어 옵션입니다.
(딜찍팟에선 아드먹고 유지가 가능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사실상 불가능함)
망치+쐐기 = 쐐기망치 버프가 돌 때 의도적으로 딜을 우겨넣기는 힘들지만 굳이 버프를 신경쓰지 않더라도 스킬 데미지가 고루고루 분포되어 있는 클래스이고 지속적으로 딜링을 하는 클래스이기 때문에 효율을 잘 받는 편입니다. 쐐기+망치 팔찌라면 1.5티어 입니다.

쉽게 말해서
열정, 망치, 순환, 정밀, 우월, 습격, 상처악화 5%이상
위 부여 옵션 중 2개 이상 뜨면 준종결급 옵션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쐐기는 예열구간 때문에 단일 부여옵션으로는 안좋습니다만
돈을 적당히 쓰실 생각이시라면 쐐기+@ 도 그리 크게 나쁘진 않습니다.
더 좋은 옵션 뽑으려면 생각보다 돈 많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