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산스카를 하는 입장에서 기술스카님들 상향 받으신거 너무 축하드립니다.
제 컨트롤에 기술이 높다한듯 유산스카를 계속 할거 같습니다.
유산스카를 계속 하실분들은 왜 그렇게 남들을 헐뜯고 싸우는지 모르겠네요
카운터 바꿔달라는말 R 헤드어택 지워주고 딜 증가 시켜달라는말 다 이해합니다.
저도 물론 원하거든요
근데 남을 꼭 헐뜯으면서 너는 유산스카 안해봤지 라는 말을 해야 속이 시원합니까?
1620이던 1420이던 고점 저점이 아니라 그저 우리가 불편한거에 대하여 말하는 사람을 꼭 그렇게 헐뜯어야 되나요?
3s던 2s던 저희는 분명 대상이 어디에 사라지지 않고 때릴수 있다면이라는 전제는 모든 클래스 통합으로 따져봐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할만충이라서 이런말을 하는게 아니라 어느 누가 의견을 냈을때 안해봤지 안했네 분탕충이네 배럭이지가 아니라
서로 같이 성장할수 있는 의견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서 하는 말 입니다.
스카우터 처음 키울때 부터 이 게시판에 와서 정보 많이 얻었지만 글 한줄 안쓰던 제가 좋으신 분들이 다 떠나가고 
이렇게 좋은글을 못남기고 충고하는 글을 남기는 것 초자 아이러니 하지만 좀더 원하는 방향이 있다면 서로 진중하게 토론하고 발전할수있는 스카우터 게시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술스카님들 간만에 상향에 딜 압축이라고 얼마나 열심히 글남기시고 의견 교환 하십니까 이런걸 보고 아 기술로 넘어갈까 가 아닌 우리가 스마게에 목소리를 내었을때 그게 한명 두명이 아니라 큰 목소리가 되었으면 해서 이렇게 글 남겨 봅니다. 스카우터 전 절대 안접고 로아를 접을때까지 할거 같습니다. 그러니 이 글을 읽는 분들도 나랑 의견이 틀리다고 비난보다는 "아 저런 의견도 있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서로 발전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진정한 유산 스카의 상향은 디즈니에 아이언맨 배꼈다고 저작권 신고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길다면 길고 술한잔 먹고 쓰는 글이라 왔다갔다 하지만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스카우터 유저분들 사랑합니다. 운영진으 ㅈ같다고 우리 안할거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