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설레서 잠이안옴

밸패를 떠나서 그냥 늘 로아온 이후에 슈모익과 함께할 캐릭 고르는게 너무 설렘


근데 밸패까지 바로 온다고 못박아둬서 2배로 설렘



구조개선 됐음 좋겠다


새로운 급습스킬!
도약노드 개선! 
치적개선! (뭉가 이제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