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24
조회: 373
추천: 0
아니근데오늘리퍼진짜패치없으면어떡해요??갈증도 달소도 체급 엄청 낮고 난이도, 피로도 등등 단점에 비해서 리턴이 현저히 낮은 거 너무 눈에 뻔히 보이는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수치딸깍으로 끝나면 어떡해요????
당장 8월부터 레이드 미친듯이 들어와서 본캐 갈아탈 시간도 없는데 진짜 오늘 패치 못 받으면 8월 레이드 전에는 추가 밸패도 없을텐데 그럼 이 똥캐를 데리고 난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 하지 아이고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