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도 달소도 체급 엄청 낮고 난이도, 피로도 등등 단점에 비해서 리턴이 현저히 낮은 거 너무 눈에 뻔히 보이는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수치딸깍으로 끝나면 어떡해요????

당장 8월부터 레이드 미친듯이 들어와서 본캐 갈아탈 시간도 없는데 진짜 오늘 패치 못 받으면 8월 레이드 전에는 추가 밸패도 없을텐데 그럼 이 똥캐를 데리고 난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 하지

아이고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