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깐부 찾고 계신 분이 있을까 찾아와 봤습니다!

원대 상황은
본캐 소울 1780+/ 투6600+/ L6400+

배럭 데모닉 1760+/ 투5100+
       소울 1750+/ 투5200+
       배마 1750+/ 투4100+
       건슬 1730+/ 투3500+
       바드 1730+/ 투3400+

부계 딜 1710,1700 (거의 안해요)

본캐는 8/5전까지 투력 7000+ 목표하고 있고
배럭은 데모닉 70+ 건슬,바드 다음주 50+ 예정입니다.
본캐는 상황 따라 더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은 신규레이드 칭호 목표하고 있는데, 난이도 보고 버겁겠다 싶으면 행복 로아 하러 갈 예정이에요!
전 레이드 숙련, 공대장 가능하고 컨디션 안 좋거나 편하게 하고 싶으면 반숙으로도 자주 가요.
신규,도전 레이드 때 주로 방 만들어서 클리어 했습니다.

주 접속 시간은 평일,주말 오후 7시~ 이고 스케쥴 근무라 원하시는 일정 있으면 조율 가능해요.

다른겜 하다 12월에 복귀해서 쉬기 전엔 깐부님이랑 재밌게 했는데
요즘엔 혼자 하다 보니 재미가 떨어져서 같이 재밌게 하실 깐부님 찾고 있습니다!
  
8/5 까지 1780+/L6500 가능하시고, 최소 50+ 배럭 한개 있으신 도화가님들 중에 
깐부를 찾고 계신다면 편하게 쪽지 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전 깐부님도 도화가 유저시라 해우물, 환문 교육 단디 받았습니다.
 *남성 유저도 환영 합니다. (전 깐부님 남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