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아온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재활용 굉장히 많이 사용했고 (불만이라는게 아님)
신규 대륙, 월드보스, 살생부 다 밀림

인력이 없으니 밸패도 부분적으로밖에 진행이 안되는거같음
(딜도 X를 눌러 조이를 표하세요)


바드 공깍 패치가 없어서 정복전, 익스 어려울수록

한자리 고정 또 시작인데 웃긴건 바드들도 불만이라는거임


잘하는 바드나 고정팟 바드가 아닌 일반 공팟 바드면

나브 지상처럼 어렵고 난장판이면 캐어가 어려울거임


그나마 도화가는 도도로 갈수있지만

어느 공대장이 바드 공깍없이 공대 꾸리고 싶겠음


현 상태 만족하는 잘하는 바드도 있겠지만 

공팟 바드 생각하면 딜러나 다른 서폿을 위해서라도

공깍 삭제하고 쉴드 트포 하나 추가해주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