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56
조회: 193
추천: 0
선생님들 도화가 뉴비(여자친구) 질문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저와 여자친구가 이번에 로아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딜러는 세팅이 딜러밖에 없어서 보고 참조하면 될듯한데.. 여자친구 도화가는 서폿이라 앞으로 싱글레이드 이런거 다 해야하는데 세팅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곘습니다. 몇가지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1) 서폿 세팅(만개)으로 각인, 스킬만 바꿔서 싱글레이드를 하는걸까요? 그래도 잡을수가 있나요? 2) 1)이 아니면 전부다 딜도화가(회개?) 그 세팅을하고 싱글레이드 및 코어?? 그걸 다 맞추고 하시나요?? 이걸 뭐 어디서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하나도모르겠습니다 ㅠ 만약 1)이 정답이라면 서폿 레이드 세팅과 싱글모드 세팅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