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9 00:44
조회: 940
추천: 0
래영이 질문이요...광사부 재미없어서 래영이 하려는데, 아크패시브 세팅이 좀 여러개던데 뭐가 제일 나은지 궁금합니다
현 세팅 - 금주2 한돌1 / 무마 혼강 / 회심 분쇄 = 치적 90.31 끝마1 금주1 한돌1 쓰시는 분도 있고, 무마2를 쓰기도 하고, 혼강1 파전1 주기도 하는걸로 보이는데 뭐가 제일 낫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