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어차피 단두대가 안맞으면 살귀 꼬이니 
거서 거기다 라는 느낌
만월도 사신화 베베 길시 할때
길로틴 단두대 쓰는이유가 길로틴 안맞을거면 어차피 시너스도 안맞는 각이라 단두대 쓰지않나?
라는 생각에서 쓰는데 지금까진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