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1 15:09
조회: 1,378
추천: 0
요새 광사부 단두대씀뭔가 어차피 단두대가 안맞으면 살귀 꼬이니
거서 거기다 라는 느낌 만월도 사신화 베베 길시 할때 길로틴 단두대 쓰는이유가 길로틴 안맞을거면 어차피 시너스도 안맞는 각이라 단두대 쓰지않나? 라는 생각에서 쓰는데 지금까진 괜찮은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