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1:58
조회: 1,647
추천: 0
지금 그믐 패싱된거 미래적으로 봐선 좋은거임지금 구조 박살나고 수치딸깍받은 애들은 아 그래도 해줬다 하고 패싱당할텐데 그래도 아예안받으면 다음패치땐 구조개선이라도 바랄 순 있음 나도 클래식 그믐 좋아하던 사람이지만 성능상 어쩔 수 없이 광사부쓰는데 나중생각하면 이게 나음 차라리 그치만 둘다해줬으면 안됐냐 뛰발 재학아
+ 수치라도 버프해주면 안됐냐는 의견이 많아서 적은글임 오해 ㄴ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