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패치된 망소빙 사이클입니다 (뭉가트리) 아직 패치 의도는 잘몰라서 망영빙때 쓰던 사이클 그대로 썼어요 기존 망영빙 감성으로 플레이해서 사이클이 조금 다른데 사신화 시간은 똑같아서 그냥 올려여 로펙 배율은 루메가 넘 빨리죽어서 큰 의미는 없어보여서 측정 안했습니다 마용vs뭉가는 각각 장단이 있지만 평균적으론 뭉가가 더 괜찮았습니다 다만 단타뭉가를 혐오하시는분은 마용하셔도 무방할꺼같아요 마용은 금주2 무마1 혼강1 주고 마효증 줬습니다 사이클은 사신화시 베 길 시 아글 베 이고 이후 망자4개 베길시베 넣고픈곳에 편하게 넣은 후 다시 망자4개 하면 아덴 다 찹니다 풍요는 4개줬고 딱코 아덴이 싫으신분은 글러까지 풍요주시면 됩니다 혹은 비사신화 마지막 베스를 아껴뒀다가 4망자 후에 쓰시면 망자삑나도 금방 다시 돌아와요 저도 실전은 이렇게 하는편 입니다 -------------------------------------------------------------------------------------------------------------------------------- 후기는 광사부때 사신 후속타 기다리는거 싫어했는데 일단 다시 망소빙으로 넘어가서 해볼 예정이구요 글러피면과 사이클 영속자 특유의 사이클 정렬 안되던거 해소되어서 만족하는 패치였슴다 아쉬운점 하나 꼽자면 망자를 많이써서 조금 늘어지는데 공속이 없는게 아쉽네여 그래도 당분간 재밌게 할듯해요 아래는 패치전 망영빙 광사부 영상입니다 /망영빙 ( 26.4.22 패치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