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2발 배마 그렇게 패치해놓고 똑같이 하나를 더 처 만들어 이 시발련들아
적당히 빡새야 깎는 맛이나지 이건 뭐 시발 불쾌하긴 뒤지게 불쾌하네 
결국 사신화 동안 2글 2아 고점인건 안변할거같은데 그냥 대놓고 불쾌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