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22:00
조회: 1,151
추천: 0
그믐의 지배자를 쓰는 세팅은 없을까요?![]() 고대를 이번에 먹었는데 참 고민되는게 광사부 스레싱 경면을 버리는건 정말 아닌것같아요 하베스트에 스레싱까지 스트레스가 엄청날 것 같은데 버리는게 맞을까요?
EXP
3,449
(62%)
/ 3,601
|







낙출봄